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여행

마트에서 총을 판다? 서든어택 상점인가? - 미국 마트 총기코너에 신기하고 칼코너에 충격받은 이야기


글을 시작하기 전에 
미국에서 총기를 구경한 것이지 절대 구입한 것이 아니며 저의 신분(비자)로는 절대 구입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면서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 혹시나 총기를 구입하고자 하시는분은, 이글이 전혀 도움이 안되고 한국에서 위법임을 주의하세요

처음 미국 마트에 방문하면 한쪽 구석에 총기코너가 있다는 것에 놀라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워낙 많이 계셔서인지 종종 마트에서 총을판다는 이야기를 들어와서 저는 크게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당연히 저희는 구매 할 수없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휴대폰 개통처럼 개인정보에 대한 철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당연히 휴대폰 보다는 엄격하겠죠?)
총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권총의 종류만 해도 엄청 많으며, 라이플류 까지 합치면 수십개 종류일 것 같습니다.
서든어택 게임에서 보던 데저트 이글, 엠포 이런건 못찾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총에선 별로 놀랍지 않았는데 칼에서는 좀 놀랐습니다.
서든어택에서 보던 다양한 형태의 칼부터 작살?까지 그 종료가 다양하여, 게임에서 자주 들리던 상점느낌이 났습니다.

비록 외국인이 구입 할 수는 없으나 마트에 있는 총,칼 코너를 보며 게임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고, 한편으로 대한민국이 참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