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음식점

대전 성심당 말고 은행동 지하상가 맛집 탐방-조각피자, 토스트, 떡볶이(바로그집)


안녕하세요

지난주 일요일에는 전참시를 보고 금강휴게소를 다녀왔는데, 이번주 역시 집에만 있기 뭐해서 대전 은행동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타지분들이 가장 많이 알고 계신 대전의 대표음식은 성심당이라는 빵집이지요 성심당 역시 이영자님을 통해 전참시에 등장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은행동에가면 성심당보다 더 찾게 되는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중구청역과 연결되어 있는 지하상가의 군것질? 맛집 3곳을 알아보기

1. 조각피자 맛집(간이분수대 근처)

1조각에 1500원인데 맛이 아주 담백하고 갓나온 피자의 치즈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늘어나는 거 보이십니까? 팁을 드리자면 타이밍을 잘 맞추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은데 주문을 안하고 있다면, 바로나온 피자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연히 갓 나온것이 맛있습니다.

위치 : 은행동 지하상가 중앙분수대에서 NC백화점 에스컬레이터 방면으로 직진하다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참치 토스트(와플) 맛집(조각피자 맛집 옆)

조각피자 맛집 옆에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조각피자는 위 1번집이 조금더 먼저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 가게의 피자도 무척 맛있어 보였습니다만 대부분 와플을 많이 드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경험에 의한 베스트 메뉴는 "참치 토스트"입니다.

꼭 한번 먹어보세요


위치 : 은행동 지하상가 중앙분수대에서 NC백화점 에스컬레이터 방면으로 직진하다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3. 떡복이 맛집 바로그집

바로그집 떡볶이 말이 필요없죠?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어서 사진과 함께 한마디 말만 남깁니다.


본점은 다르다


위치 : 위 1,2번 상가에서 더 직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