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음식점

대전 내동 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대짜배기 - 지나가다 문득 생각나서 차돌린 그곳


대전 뼈다귀 해장국(감자탕) 맛집 대짜배기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뼈다귀 해장국이라 하면 유명 상표인 조마루 감자탕을 떠오르시는 분이 더 맜으신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뼈다귀 해장국 인생맛집은 대짜배기 내동점 입니다. 우선 대짜배기와 저는 아무 상관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아주 날이 뜨거웠던 오늘 이마트 둔산점에 가기위해 우연히 내동을 지나가던 저는 오랜만에 대짜배기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저하지 않고 차를 유턴시켜 대짜배기로 향했습니다.

역시 맛집 소개에는 사진이 필수인데, 대부분의 블로거님들은 공감하겠지만 사진을 많이 올리면 안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여러장의 사진을 합쳐서 한장에 소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설하고 사진먼저 보여드리겠늡니다.

좌측하단을 보시면 매장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내동 무지개 육교를 가는 방향으로 약 2블럭 전 우측에서 찾으 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골목에 있는 것 으로 보이지만 매장앞에 주차하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혹시나 단속의 위험이 있으니 하얀색 선 늘 확인하세요
 저는 항상 뼈해장국을 먹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가격이 500원오른 것으로 보입니다.(최저임금 물가상승 을 고려하면 나름 합리적인 인상이라 생각됩니다.) 단돈 7000원으로 인생 뼈해장국을 느껴보세요 특히 머스타드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됩니다. 제가 먹어본 뼈해장국 중에는 당연1등이고, 생각날 때면 집에서 조금먼 이곳까지 굳이 찾아갈 정도로 맛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센스있게 비취된 아이스크림을 즐기시며 식사를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뼈해장국을 멋었지만, 감자탕을 드시는 분들도 많고, 부대찌게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먹어본 적이 없어 자세히 설명드리지 못하지만, 맛집에서 오로지 시그니처 메뉴만 맛있는 곳은 드물지 않습니까? 도전해보셔도 분명 후회 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내동점 말고도 대짜배기 상호를 가지고 있으면 평타이상은 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최고는 내동점이라고 감히 말씀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