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부자가 되고 싶다.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무한대기 그리고 이를 의식한 포스팅 중단 선언


안녕하세요

그동안 애드센스 승인통과를 위해 사진을 최대한 줄이고 글위주의 컨텐츠를 만들어왔으나, 탈피를 선언합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애드센스 승인팁 중 가장 많은 조언은 아래와 같습니다.
1.글자수 1000자이상 3000자 권장
2.사진은 최대한 적게
위 2가지를 만족하려다 보니 날이 갈수록 포스팅의 품질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한 품의를 작성하는데, 사유를 이런식으로 적었다 혼난적이 있습니다.
사유 : 2015년x월x일에 xxx사건으로 인해 수요가 많아져, 재고수량이 급격히 줄어들어(현 200개 미만보유, 일 평균 사용량 30개) (생략) 향후 사업을 위해 재고확보가 필요함
선배는 아래와 같이 적었습니다.
사유 : 재고확보 필요(6일 후 고갈 예상)
※보유수량:200, 사용량:30/일
필요한 말만하면 되는데 문서를 잘 꾸미기위해 구구절절 작성하다보니 길어진것 입니다. 물론 제 품의서는 블로그 포스팅에 비해 더 구조적이고 논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글이 길다고 좋은 글은 아닙니다. 애드센스를 염두하고 사진도 제한적으로 올리고 글도 억지로 늘려쓰다보니 질 나쁜 컨텐츠가 생성된 것을 인정하며 다음 포스팅부터는 애드센스를 의식하지 않을 것을 선언합니다.
(애드센스를 의식하지 않은 마지막 글 만큼은 글자수를 맞춰보겠습니다.)

1달이고 3달이고 언젠가는 승인해주지 않겠습니까?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당연히 많은사람이 주장하는 것이 맞을 확률이 높겠지만 애드센스 승인에 사진개수는 관련없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혹시 여기까지 제가 쓴글을 읽으신 분 계십니까? 여러분 이런 텍스트위주의 글을 읽으신 기분이 어떠신지요? 독자입장에서 아주 지루하진 않으셨나요? 애드센스 하려다 블로그 품질이 떨어지는 악순환을 끊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