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

대중교통 향수 호감 or 비호감 그 경계에 대해서 - 추천 향수


대중교통 향수 호감, 비호감 결정요소 - 추천 향수

저 같은 경우 솔직히
20대 후반까지는 이성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향수를 사용해 왔습니다.
호감을 억지로 만들어내기 위해서? 호감작이라고 해볼게요
반응도 나쁘지 않았고, 득을 본적이 훨씬 많습니다.

당연히 대중교통을 타거나, 밀폐된 장소에 있는 것 따위는 고려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자동차가 고장나서
아주 오랜만에 대중교통을 타고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
냄새 때문에 아주 고역을 치뤘습니다.
제가 냄새 때문에 불쾌했다면,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 겠죠?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강한 향수를 쓰면 안되겠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가끔 당연한 것을 잊고 지내니까요

대중교통 특히 버스나 지하철에서
누군가에게 호감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등하교 또는 출근에서 우연히 만나는 그녀? 는 영화에 있는 것이지요

그런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사실 이성적인 관계로의 발전까지는 아니고,
실례지만 향수 어떤거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정도의 호감표시를 들었습니다.
물론 그이상 더 연락한다거나, 그런 것은 없습니다.
또 같은 버스에서 만난다면 눈인사정도 하며, 얼굴 트는 정도이죠

자 이제 대중교통에서 호감을 사는 향수를 추천해볼께요
정확히는 호감을 살 수도 있는 향수이고
비호감으로 보이지 않을 향수입니다.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중요한 건 대중교통에서 호감 이미지를 쌓을 필요는 없지만,
역하게 비호감일 필요는 더욱 없다는 것입니다.

제가 추천드릴 향수는 바로 이놈입니다.
디브리오 더 로얄(D-BRIO THE ROYAL)

디브리오 더 로얄 책상에 놓고 쓰는 중

사실 제가 꼭 대중교통 때문이 아니라 데일리 향수로 이용중인 향수입니다.
디브리오 더 로얄이 대중교통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다.
2. 호불호가 적은 향이다.
3. 레이어드 하기 좋은 향수이다.

롯데백 화점 디브리오

남성 향수로 소개된 곳도 있고, 공용향수로 소개된 곳도 있는데,
백화점 명품관에서는 남자보다 여성분들에게 더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공식홈페이지 참조)

밀폐된 장소에서는 강한 향을 쓰면 안됩니다.
은은하게 퍼지면서 고급진 느낌이 좋습니다.
게다가 디브리오 더 로얄은 카피 자체가 호불호가 없도록 대중성 있게 만든 향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레이어드 향이란 다른 향과 어울렸을 때 조합이 잘된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대중교통에는 수많은 냄새가 섞여 있는데 잘못 섞이면 아주 역해집니다.
디브리오 더 로얄은 21가지 원료가 적절히 배합되어 다른 냄새와 은은하게 잘 섞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터넷 평점도 아주 좋은 편입니다.(공식홈페이지 평점 결과)

평점이 좋은 디브리오 더 로얄


제가 디브리오 더 로얄을 대중교통 향수 호감용으로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적인 메리트 입니다.
저는 4만원 초반대에 구매하였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잘 사면 2만원 중후반에도 구매 할 수 있네요(여러개를 사야 가능합니다.)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