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부자가 되고 싶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수익공개 - 치킨 6마리?


안녕하세요


짤짤이..로 부자가 되기 위해,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열심히 했던 수익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 수익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시작하신 분들 보다는 많은 수익을 보이고 있지요? 이유는 꾸준히 참여했기 때문이라는 교과서에 나올법 한 말로 설명 드릴 수 있겠습니다.



저의 총 적립금은 총 85,900원 입니다. 많아보이지만 거의 6년째 모은 금액입니다. 다만 매일 설문조사에 참여하지는 않았고, 생각 날 때 1번씩 했습니다. 따라서 주기는 일정하지 않아서 말씀드리가 힘드네요, 주1회, 3개월 1회, 6개월 1회 등


그동안 다른 설문조사는 왠만하면 좋은쪽으로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제 설문 때문에 누군가 피해를 보게 될 까봐.)

그러나 엠브레인 처럼 유료 설문조사를 하면 사명감? 이 생겨서 최대한 열심히 성심성의 것 참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인 지금 가입하셔서 1~2주 정도 하루에 5~10분 투자하셔서, 3000원짜리 문화상품권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하나의 설문조사대상이 되면 1000~2000원 정도 적립이 되고 시간은 15분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고비용일 수록 시간이 많이 들어요)


쌓은 적립금은 현금이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텔코인,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를 하는 것도 참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현금이체는 10,000원 이상 적립금이 있어야 가능하구요, 문화상품권은 3000원부터 가능합니다.

(기부도 10,000원 이상 부터라고 하네요)


이 글을 통해 가입하신다면.....ㅎㅎㅎ저를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히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을 통해 얻은 수익은 반드시 기부하고 인증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는 uojtd123 입니다. 또는 아래 배너를통해서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이트처럼 사기는 아닙니다.... 사기칠만큼 돈을 많이 벌지는 못해요..)

설문이 필요하신 분과, 용돈벌이(1~2달에 치킨1마리?)하고 싶은 분들 서로 도우면 좋지 않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