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여행

루이비통 트위스트 파리 직구 후기 - (트위스트 체인 월렛) - 루이비통 100만원 초반 가방(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샤넬,루이비통 - 루이비통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랑스 여행중 구입한 두개의 명품가방 중 루이비통 가방 구입 후기 및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가방을 구입하기 위해서 몇가지 전제 조건이 있었고, 많은 걸 만족해야만 구입하기로 했어요.

1. 여행 동선에 방해가 되지 않는 위치에 매장이 있어야한다.


2. 한국보다 많이 저렴해야 좋다.

(텍스리펀, 세관통과비용 등 모든걸 고려해서 한국과 가격차이가 많지 않으면 한국에서 산다.)


3.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라면(유니크 하다면) 많이 저렴하지 않아도 구입한다.


저희가 구입한 제품의 이름은 트위스트 체인 월렛입니다.(사진은 분홍색이지만 검정색을 구입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한국 공식 쇼핑몰에서의 가격을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가방이라기 보다는 지갑이지만, 가방이라고 볼 수도 있을 정도로 실용적이고, 작지만 귀엽습니다. 특히 트위스트 잠금장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죠.

사실 저희는 저 제품을 잘 몰랐지만, 아주 친절한 직원이 직접 추천해 주었습니다.


1. 여행동선을 벗어나지 않는 매장위치


매장은 들어가자 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그곳의 내외관과 위치를 살짝 구경해보시죠

위치 역시샤넬 깜봉점 근처에 있어서 여행동선을 크게 벗어나지 않았습니다.(5분 이내)


2. 가장 중요한 가격
현지에서의 가격은 살짝만 보여드립니다. 유로라고 해도 텍스리펀 받으면 한국에 비해 많이 저렴한걸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한국 공식매장 : 188만원

2.한국에서 직구 구입 : 160만원

3.현지 구매가 : 위 서류 참고..



3.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유니크함, 특히 지방에서)

제가 사는 대전 갤러리아 루이비통 매장에서 이 가방은 확실히 안 팔고 있고, 구하려면 주문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서울에서 가져오나 봐요)가격도 얼추 확인해 보았구요

프랑스 파리에 여행가면 누구나 명품하나 사서와야 겠다고 생각하죠, 계획적인 소비가 아니라 예산이 부족할 때 유니크하고 이쁜 100만원 초반대 루이비통 트위스트 체인 월렛 어떠세요?


특히 트위스트가 참 간지난답니다.


일상생활 착샷 호호호호호호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