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Home making food

집에서 생 감자칩 만들어 먹기 with 에어프라이어(dwaf-006) 약후기?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하고 그동안 이런저런 음식을 해먹었는데, 한번도 후기를 작성한 적이 없습니다. 역시 음식은 블로그 포스팅보다는 먹는 것이 먼저아니겠습니까? 앞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요리를 할 때면 간단하게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우선 생감자를 준비하고 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최고 온도에 놓고 20분씩 2번 돌려줍니다. 총40분이지요 20분 돌리고나니 뭔가 감자가 아쉬운 상태 였습니다.)

조금탄듯 하지맛 생감자의 맛이 느껴지는 감자칩이 완성되었습니다.
맛이 어떻습니깍?
시중에 파는 감자칩보다 짭쪼름한 맛은 덜하지만 감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추와 소금을 곁들이면 충분히 맛있는 간식이 될 것 같습니다.
기름을 쓰지않았으니 아무래도 마음도 놓입니다.

이후기는 자비로 쿠팡에서 34,440원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사용기로 제조사와 전혀 상관없이 개인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사실 경제적인 이유로 가장저렴한 제품을 골라샀는데 아직까지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타사 제품을 안써봤지만 부담없이 구매해서 쓰신다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싱크대 옆에 위치한 녀석 광고사진보다 저희집에 설치한 것이 더 이뻐보이네요

오늘은 약후기를 겸하여 간단하게 포스팅 하였지만, 다음번에 획기적인 음식으로 절차부터 맛까지 완벽정리하는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