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남자 중학생 향수 굳이 뿌려야 한다면 어떤게 좋을까?


일반적으로 청소년기인 중학생들이 향수를 뿌리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청소년기 향수가 몸에 해로워서 일까요?
향수는 술이나 담배와는 다릅니다.

이 시기에 향수를 뿌리지 말라고 하는 것은 화장을 하지 말라는 것과 같습니다.
학생답게 보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화장을 하면, 향수를 뿌리면, 연애를 하면 학업성적이 떨어진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학생답게라는 표현 그리고 이러한 고정관념과 사회의 시선에 대해서 논하기에는 글이 너무 심오해 질 것 같습니다.

저는 딱 한가지만 제 의견을 말해보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학생다움은 과하지 않음입니다.
그리고 이 과하지 않음은 성인도 똑같습니다.
학생답지 않게 하던 것들은 성인이 되어서 해도 과하다고 한소리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런 고정관념을 지킬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대중적인 시선이 그렇다면 어느정도 맞춰주는게 좋습니다.향수도 마찬가지 입니다.

학생이 향수를 뿌리면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을 수 있으나
이것은 어디까지나 남자냄새 훌훌나는 코를찌르는 강력한 향수를 사용했을 때의 이야기 입니다.

청소년기의 특징을 고려하여 상큼하고 달콤한 향수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류의 향수는 여자들에게 더 어울릴 것입니다.

남자 중학생은 상큼하고 달콤한 향보다는 깔끔하고 시크한 향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강력하지 않고 은은한 향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특히 중학생 시절에는 축구나, 농구같은 운동을 하는 비율이 높아서 땀냄새도 고려해야 합니다.
흔히들 이런 땀냄새를 더 강한 향으로 잡아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아주 위험한 생각입니다.
땀냄새와 강한향수가 섞이면 더 엮겨워 집니다.

제가 추천하는 중학생 남자가 써도 무난한 향은 비누향입니다.
비누향이라고 우리가 쓰는 일반비누를 말하는게 아닌 비누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
누군가 샴푸 뭐써? 비누 뭐써? 라고 물어보지만 사실은 어떤 샴푸나 비누로도 만들어 낼 수 없는 은은한 향수
중학생 나이에 부담 스럽지 않은 가격대도 중요하겠죠?

Caution :
많이 저렴하거나 인증되지 않은 향수를 구매하는 것은 무척 위험합니다. 카피 향수나 명품 짝퉁향수는 더더욱 위험해요

그런 향수를 추천하면 글을 마칩니다.

제품명 : 디브리오 더 로얄


특징 : 은은한 향, 호불호가 적은편임, 남여 모두에게 반응이 괜찮음, 가격이 착함
단점 : 순간적인 임펙트로 개성을 표현하는 강한 향은 아님(은은하게 느껴질 수 있음)
꾸안꾸 느낌의 하지만 명품같은 느낌의 향수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 롯데백화점 비다벨로 매장에서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무근본 향수는 아님(카피 짝퉁 아님)

당연히 저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아니 두개)
외출할 때 생각나면 뿌리려고 외출 선반에 두고 쓰고 있는데
이젠 필수템입니다.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