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여자들은 향수뿌리는 남자를 어떻게 생각할까? - 예시, 추천


안녕하세요

최근에 향수에 관심이 무척 많아져서 이쪽으로 글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맨날 추천하는 제품은 똑같지만, 좋은걸 어떻게 하겠습니까?

문득 여자들은 향수뿌리는 남자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졌습니다.
한편으로는 향수를 싫어하는 여자가 많은지도 궁금했습니다.
수많은 검색과,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본 것들을 정리하여 올려보고 마지막으로 추천해보겠습니다.

여자들은 향수뿌리는 남자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1. 너무 진하지 않으면 괜찮아요
2. 잘 어울리면 호감이에요
3. 뿌리는가 보다 합니다.
4. 은은하게 나는 건 좋지만, 너무 진하면 코가 아파요
5. 얼굴이 중요하죠
6. 사람들 취향따라 갈리긴 한데 너무 진하고 나는 우디야 라는 향수는 별로에요
7. 나는 싫어하지만, 주변에서는 좋게 봐요
8. 진하지않으면 괜찮은데 지금까지 내주변 남자들은 다 진해서 싫었어요
9. 자기한테 맞는 향수 쓰고 적당하게 잘 뿌리면 진짜 좋아요
10. 신경쓰는 느낌 들어서 은은하게 느껴지면 좋아요
11. 향이 진하더라도 뿌린다는 사실 자체가 좋아요
12. 내가 좋아하는 냄새면 평소에 싫어하던 사람이라도 다시 보게 됩니다.
13. 내 취향이면 너무 좋습니다. 향기 하나로 없던 호감도 생길 정도로 좋아요
14. 좋아요 하지만, 아저씨 스킨같은 냄새는 너무 싫어요
15. 원래 호감이있었으면 더 좋은데 원래 관심 없는 사람이었으면 관심 없어요
16. 가까이 있을 때 좋은 향기 나면 나 만나려고 꾸몄구나 생각이 들어서 기분 좋아요
17. 솔직히 청결하고 좋은 향 나면 누구한테나 호감이미지가 쌓이지 않을까요?
18. 내가 좋아하는 향 뿌리면 얼굴 상관없이 호감가는 거 같아요
19. 유명하다고 막 뿌리는게 아니라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향 찾아서 뿌리는거먼 좋아요
20. 너무 좋아요 처음 설레게 된 이유에 향수도 있어요 완전 포근한 비누향이요

그렇다고 합니다.

정리해보면 이렇습니다.(위 항목들에 볼드체를 살짝 해봤습니다.)
여자들이 생각할 때 향수 뿌리는 남자대체로 호감입니다.
잘생긴 사람이 뿌리면 더 좋지만, 향수로 인해 없던 호감이 생기기도 합니다.
진한 향은 대체로 안좋아하고, 은은한 향수를 좋아합니다.
향수를 뿌리면 꾸몄다는 생각이 들어서 호감이 갑니다.
그 향수가 너무 유명한 대중적인 향이면 싫습니다. 

정리가 어렵네요 마지막으로 한줄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진하지 않고 은은한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를 쓰면 꾸미는 느낌이 들어서 호감이다.

정리가 괜찮았나요?

위 내용을 바탕으로 이런 향수를 추천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은은한 비누향 느낌의 향수
너무 유명하지 않은 향수
나한테 잘 어울리는 향수 = 호불호가 없는 향수

바로 이놈입니다. 가격대도 4만원 언저리라서 아주 훌륭합니다..
이 향수에 대한 설명은 공홈 카피로 대체 하며 글을 마칩니다.

모든 이의 사랑을 받고 싶다면 이 향수를 맥박이 닿는 곳에 뿌리자.
만다린 오렌지, 베르가모트, 머스크 등 사라들이 사랑하는 21가지 원료의 이상적인 조합은,
호불호란 단어에서 불호의 존재를 지워버린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