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아이템 구매

나를 위한 5만원대 선물 추천 - 디브리오 플래티넘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먹고사는 것에 급급해 나를위한 소비를 줄이는 것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사실 친구들이랑 소주한번 안먹으면 살 수 있는 아이템이 아주 많습니다.
막상 크게 지르는 것은 또 무서워서 5~10만원 사이의 제품을 찾기로 했어요.

최근 블로그에 향수관련 글을 많이 올리고 있는데, 정작 향수를 구매한지가 오래되었다는 사실이 슬펐습니다.

제 추천에 빠지지 않는 향수중에 "디브리오 더 로얄"이라는 제품이 있는데,
이 디브리오라는 브랜드에서 신상이 나온걸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신제품 출시 기사도 한개 나왔네요)

디브리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여기서 신제품이 나왔고 가격대도 딱 5만원대이니 한번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5만원 언저리에서 구매했는데, 링크타고 구매하면 조금 더 할인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이미 오픈해버려서 좀 아쉽습니다.(아까운 내 롯데리아 런치세트.)

1. 상자 및 병

상자는 이전 제품인 디브리오 더 로얄 큰 차이가 없어 보였습니다.
올 블랙에 로고가 박힌 상자 그대로 였습니다.
하지만 병은 좀 다르더군요

디브리오 플래티넘의 병은 기존 제품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플래티넘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유리병에 소중하게 담겨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휴대하기 더 간편한 디브리오 더 로얄의 병이 플래티넘 병보다는 더 제 취향입니다.
아무래도 이녀석은 데일리가 아니어서 의도한게 아닐까 싶어요

병의 크기는 비슷하지만,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엔 더 로얄이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2. 향

디브리오는 향을 정말 잘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5만원대 선물로 추천하는 디브리오 플래티넘 향수의 특징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1. 은은하게 퍼지는 향으로 호불호가 없을것 같다.
2. 달콤한데 무게감 있다.
3. 남자 향수인데 여자가 써도 괜찮을 것 같다.(중성적인 향이다.)
4. 부담없는 향이다.
5. 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든다.

제가 애용하는 디브리오 더 로얄과 비교해보면,
플래티넘이라는 이름에 걸 맞게 좀 더 강한느낌, 고혹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향수 노트

- TOP
  BERGAMOT, ANISE, PEPPER, GALBANUM
- MIDDLE
  LAVENDER, LABDANUM, GERANIUM, FRUITY
- BASE
  VETIVER, PATCHOULI, MUSK, VANILLA, AMBER, CEDARWOOD

저는 이런 스펙은 잘 몰라요 그냥 맡아보고 좋다 나쁘다로 구분하는 스타일입니다.

4. 후기

자취방이나 사무실에 DP할 때는 이 향수가 더 멋져보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병이 더로얄 제품이 더 맘에 듭니다.
이향수는 외출전 샤워 직후 뿌려주면 뭔가 플래티넘한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아재라 그런지 고급 사우나 다녀온 후 뿌리고 싶습니다.
더 로얄의 경우 애매할 때마다 한번씩 보충해주는 데일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디브리오 제품으로 통일한다고 치면 더로얄 2개당 플래티넘 1개 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기한 것을 발견했는데, 이거 두개 섞인 냄새도 나쁘지 않네요 동시에 뿌리는거 말고 플래티넘 먼저 뿌리고 한참뒤에 더로얄로 A/S하면 낫배드 이게 레이어드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