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아이템 구매

아이폰 12 미니 화이트 네이버 사전예약 후기 배송 빠릅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하반기는 아이폰으로 아주 핫하죠?

오늘의 메인 주제는 네이버 애플 공식스토어 사전예약 배송 후기 입니다.(뒷쪽)

저도 아이폰12 미니에 관심이 있어서 사전예약에 도전했고 정말 빨리 받았습니다.

네이버스토어 아이폰12 미니 화이트 128GB

제가 원하는 모델은 바로 아이폰12 미니 화이트 128GB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 하시는 플레이스는 쿠팡, 위메프, 11번가로 알고있습니다.

특히 쿠팡의 경우 출시일 도착을 보장해주며, 신용카드 등의 혜택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폰 12 미니 화이트 사전예약

저또한 쿠팡에서 도전했습니다만, 결제가 안되더군요

그래서 위메프를 갔으나, 역시.. 또르르르

사실 저는 빨리 받고싶은 마음도 컸지만, 가격도 중요했습니다.

고가의 물품인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단돈 1~2만원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었어요.

신용카드 할부결제는 불가능 하지만, 네이버 공식 애플스토어에서 현금으로(네이버페이로) 구매하면 쿠팡 카드할인과 대적할 만큼 저렴하게 사실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폰 할인 포인트 적립

저 같은 경우 총 41,700원의 포인트를 적립받았는데요 쿠팡 카드할인과 비교해보니 만원정도 비싸게 산 기분은 들지만 괜찮습니다. 저는 쿠팡 실패했으니까요ㅠㅠ

이렇게 포인트를 4만원대 적립받으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에 가입되어 있으셔야해요 첫달무료 입니다.(저도 첫달 무료로 신청했어요)

만약 가입하신다면 추천인에 저를써주시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친구도, 저도 5000원씩 적립되요)

http://naver.me/FGpGuey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WSEW9T안하면너만손해

campaign.naver.com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네이버 공식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한 아이폰12 1차 사전예약 언제 도착했을까요?

네이버 아이폰12 미니 사전예약 배송시간

놀랍습니다. 사실 쿠팡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 토요일 혹은 그 다음주 월요일을 예상했는데,
출시일인 11월20일 바로 받았습니다.

12월19일 배송이 시작될 줄은 상상도 못하고 있었는데, 네이버에서 알람이 왔습니다? 어? 이거 잘하면 토요일에 도착하겠다. 싶었는데 출시 당일 14시경 수령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쿠팡 사전예약에 실패했다면, 네이버 공식 아이폰 스토어도 고려해보자!!!!!!!!!!!

1. 네이버 포인트 적립으로, 쿠팡 카드할인과 대적할 만큼 할인 받을 가능성이 있다.
(현금 동원이 가능한 경우)

2. 네이버 애플 공식스토어 배송은 쿠팡만큼이나 빠르다.
(제 지인도 20일에 배송 받았습니다. 물론 새벽이냐 오후냐의 차이는...)

3. 쿠팡이 매진일때 네이버 애플 공식스토어는 물량이 남아있었다.
아직은 쿠팡이 인기가 더 좋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물건 구하기가 수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