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아이유 기증]내역, 카톡, 반응, 아이스조끼, 아이유가 또


몇일전 제가 좋아하는 커뮤니티인 XX드림을 하다가

아이유가 또 라는 반응을보고 뭐지 싶었는데, 우와 아이스조끼를 기부했더라구요?

공식적으로 기사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2020.12월31일 "대한간호사협회"가 밝힌 바에 의하면

아이유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한간호협회에 1억원 상당의 아이스조끼 약 4600벌을 기탁했다고 밝혔습니다.

 

무려 4600벌, 약 1억원 상당이라고 하네요

 

아이스 조끼라는게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앗습니다. 어떤것이 기부될진 모르겠지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하는 우리 간호사분들이 힘낼 수 있을것 같아용 ^^

헉 ㅋ 얼음조끼

아이유는 코로나 19 기부만 벌써 두번째인데요

지난 2월에 2억원, 이번에 1억원 총 3억원이나 기부했네요

이정도면 아이유 기부천사로 불릴만 합니다..

 

아참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민은 별도입니다.

 

이게바로 선한 영향력 아니겠습니까?

 

대한간호사협회는 이 아이스 조끼를 코로나 19 현장에서 더위에 시달리는 간호사들을 위해

 

전국 선별 진료소 등으로 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간호사협회 이하 대간협 에서도 매우 반기는 분위기네요.ㅎ

처음 본다는데ㅎ 진짜 대간협 관계자가 아닌 제가 봐도 감동인데 ㅎㅎ

아이유는 점점 성역으로 들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입장 바꿔서 내가 저정도 재력에, 저정도 외모를 소유하고 인기도 많은데

착한 마음까지 가질 수 있을까? 싶기도해요

 

작은 돈이라도 기부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