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대전 배달음식 후기

관저동 배달음식 추천 - 솔직후기 청춘짜글이&사골스지곰탕 목살짜글이 배터지는 2인세트 feat The 청춘키친


관저동 배달음식 목살짜글이 배터지는 2인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저는 해당 업체와 전혀 상관없다는 것을 밝히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퇴근 후 힘들때면 배달음식을 종종 시켜먹는 저희부부는 늘 같은 음식만 시켜먹었는데 요즘은 최대한 다양한 종목의 음식을 섭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날은 국물이 땡겨서 감자탕, 부대찌게 등을 검색하던 중 "청춘짜글이 & 사골스지곰탕"이라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언제나 처럼 후기를 먼저 보았는데 표시는 위 상호지만 정확한 상호는 "The 청춘키친"인 건 같습니다.

저희는 목살짜글이 배터지는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기본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1.계란후리이가 얹어진 밥 2개

랜덤인지는 모르겠으나 계란후라이가 하나는 완숙 하나는 반숙으로 왔고 맛은 그냥 계란 후라이 맛입니다. 짜글이랑 먹을때 맛이 극대화 됩니다.

2.돈까스, 치킨(탕수육?)

돈까스와 치킨은 기본반찬 치고 아주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왠만한 돈까스 못하는 음식점보다 맛있다고 말씀드리면 될까요? 가격이 적당히 합리적이라면 기꺼이 사먹을 의향이 있는 수준입니다.

3.목살짜글이
목살짜글이는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매콤하여 아주 맛있지만 단점을 꼽자면 조금 달달한 편이라 많이 먹으면 조금 질립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2번 시켜먹었는데 처음엔 너무 맛있었고, 두번째에는 처음의 감동은 아니지만 또 시켜먹고 싶은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사실 달달한 것은 이 식당의 문제라기 보다는 짜글이는 원래 이 맛에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별 5개가 있다면 맛, 구성, 가성비, 시간 까지 포함해서 4개를 주고 싶네요 뭔가 성의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팍팍듭니다.

배달음식중 짜글이류만 해서 "청춘짜글이 & 사골스지곰탕"으로 배달의 민족에 상호를 낸게 아닌가 추즉해봅니다.

매일 치킨, 피자, 족발만 시켜드시던 관저동 주민이 계신다면 한번쯤 도전해 보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한번은 정말 맛있습니다. 두번도 먹을만 합니다. 세번은 안시켜 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