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대전 배달음식 후기

관저동 배달음식 2탄 짬뽕빡스 후기 - 탕수육, 짜장면, 볶음밥


저희 부부 토요일 점심은 한솥도시락을 자주 이용합니다. 그런데 이날은 짬뽕이 끌리더군요(전날 한잔 했습니다.) 평소 애용하던 짜장면집이 지난번에 아주 불친절 했기 때문에 오늘은 새로운 루트를 뚫어보려 했습니다.

그리하여 찾은 곳은 바로 짬뽕박스

배달은 30분만에 왔습니다.
신속성 별 ☆☆☆☆☆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면 거의 1시간 생각했는데 30분이면 아주 나이스죠

포장비주얼 별☆☆☆☆☆
중국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고 퀄리티죠? 포장이 이쁘니 왠지 먹기전 기분이 좋아집니다.

자 이제 한번 개봉해 보겠습니다.
아참 음식비주얼 별☆☆☆☆☆
음식도 아주 비주얼이 나이스 하네오

자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식 맛 별 ☆☆.☆
탕수육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만두도 섞이구요 음식은 솔직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습니다 조금더 상세항목을 나누어 별을 줘보겠습니다.

아주 솔직한 맛 평가
1. 깔끔한 맛 ☆☆☆☆☆
2. 시원한 맛 ☆☆
3. 맛있는 맛 ☆☆☆

아주 솔직한 음식별 평가
1. 탕수육 ☆
- 쫀득 쫀득하고 맛있어요, 찹쌀 탕수육이라 아주 쫀득합니다, 만두는 바삭하구요 차별점이 있다면 소스가 아주 깔끔한 맛이 느껴집니다. 기억에 남을만큼 best는 아니지만 충분히 다시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2. 짬뽕 
-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100% 개인 취향 탓) 먹으면서 엄청 시원하다는 느낌은 안듭니다.숙취를 위해 배달했느데 선택에 실패했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짬뽕맛은 아닙니다.(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3. 볶음밥 
- 볶음밥 못하는 집은 정말 짜증나는데, 평타 이상은 쳐주는 괜찮은 맛 입니다.

이 후기는 100% 저의 솔직한 후기로 해당 업체와 전혀 상관이 없으며, 경쟁사와도 해당업체의 경쟁사와도 관계가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솔직히 결론을 내려보겠습니다.
1. 중국음식을 먹고싶다면 중국집에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여기도 중국집이라면 죄송합니다.)
2. 처음 배달이 왔을 때 선물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3. 깔끔한 음식을 원한다면 한끼식사하기엔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4.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5.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을 선호하는 저희 부부의 입맛엔 안 맞았습니다.(이건 맛이 없는게 아니라 취향차이인 것 같습니다.)
6. 배달이 무척 빠릅니다.
7. 비주얼이 훌륭합니다.
8. 또 시켜먹으라면? 위새상 깔끔해 보여서 손님이 와서 대접해야 할 때 이용해볼법 합니다.


언제나 솔직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