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썸녀, 호감녀 눈에 띄는 방법 - 향수 써보세요, 남자향수 추천


썸녀, 호감녀 눈에 띄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왜 눈에 띄어야 할까요?

저는 이성간의 호감은,
"신경쓰임"으로 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든, 상대방의 눈에 자주 띄어야,
한번이라도 생각을 하게 되고,
자꾸 신경쓰이게 되어야만 합니다.
집에서 자다가 생각나는 그런 사람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실 이런 "신경쓰임"은 초등학교시절 관심있는 여자친구에게 일부러 장난을 치는 것 과 같습니다.
물론 나이가 들면서 이런 전략은 안통합니다.

자 시작해봅시다.

제일 좋은 방법 두 가지를 꼽아보면,
멀끔한 외모 + 향기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봐도 뒤 돌아볼만한, 외모를 갖추시면 됩니다.
타고난 얼굴은 어쩔 수 없으나, 옷을 잘 입으시면 되겠죠?

그런데 뒤 돌아볼만한 것은 외모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향기"도 상대를 뒤돌아 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잘 아는 향수를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경우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는
"디브리오 더 로얄"이라는 향수입니다.

상대의 취향을 잘 모를 때 큰 도전을 하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호불호 없이 은은한 향수를 쓰는것이 좋기 때문이어서,
선별한 향수입니다.

디브리오 더 로얄은
일단 향이 정말 고급지다는 느낌이 듭니다.
명품 호텔에서 막 씻고나온 향입니다.
섹시한 느낌인데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세련된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썸이라면 모름지기 달달해야 하는데,
달달한 느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21가지 원료로 만들어진 향수로
레이어드 향수로도 아주 유명한 향수입니다.
(다른 향과의 조합되었을 때, 아주 잘 어우러지는 향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원료에 따른 특징만 말씀드려보면,
만다린 오렌지의 상쾌하면서 달달함, 베르가못의 쌈쌀함,
우디계열의 부드러운 느낌과 따듯한 느낌,
머스크 엠버의 부드러움!
제일 좋은 것은 이 모든게 잘 어울려져셔, 특정 원료의 두드러짐이나 과한 부분이 없다는 것입니다.


오 드 퍼퓸으로 지속력이 무척 좋은편인데,
강렬함이 오래 지속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기억에 남는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디브리오 더 로얄은 백화점에서 파는 향수이고,
판매량도 꽤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검색해보니 그렇다네요...)
향도 백화점에 걸 맞게 무척 고급스러운데,
가격은 백화점에 걸 맞지 않게 너무 착합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추천 드릴 수 있었습니다.

남녀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급지고 은은한 향이 분명 그녀가 뒤 돌아보게 만들 것 입니다.
정말 좋은데, 설명 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제품 상세페이지 가셔서,
수 많은 후기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3xfZB3A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d-bri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