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봉정보

HK이노엔 사원,대리,과장,차장,부장 연봉 성과금 인센티브 복지


안녕하세요 HK이노엔 물렸습니다. 손절도 못치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주주인데 이렇게 물려버리다니 슬픕니다.
물타서 6만원 평단 맞춰놓았는데 -7.3%네요.

하여간 오늘은 주식이 중요한게 아니구요.
주식에 물려서 HK이노엔을 찾아보던 중 어 이회사 뭐지? 일 해보고 싶은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HK이노엔의 처우 즉 직급별 연봉정보와 성과급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이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HK이노엔 주식은 손절하고 싶지만, 취업은 해보고 싶다.ㄷㄷ


1. HK이노엔 평균 연봉
국민연금 베이스로 HK이노엔의 평균연봉은 약 5500만원 입니다.
참고로 올해 입사자 평균연봉은 3950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포털 검색 결과로는(평균 6000만원대라고 합니다.)
사명 변경 후 데이터가 쌓이지 않아서 정보가 중구난방이네요

2. HK이노엔 직급별 연봉 <- 포털에 공개된 자료인데 표본이 너무 적어서 안맞는 것 같아요
HK이노엔 과장급 5500~6000만원
HK이노엔 차장급 6300~7000만원
HK이노엔 부장 7500만원~8500만원

포탈에서 제시하는 연봉만 봤을 때 여타 대기업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 수준으로 보입니다.
또한 경력직들이 있다보니 직급별 테이블 격차가 꽤 크네요

3. HK이노엔 복지?

CJ에서 넘어오다보니 CJ시절 좋은 복지가 아직 남아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근속 10년시 2주 휴가같은 것이요
그외에 대표적인 복지로는 복지포인트 300만원 정도가 있습니다.


어렵네요 CJ시절을 같이 봐야 할까요?

HK이노엔의 신입사원 초봉은 약 4000만원 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센티브, 성과급에 대해서는

많은 기업들이 그렇듯, 잡플래닛 등의 직장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부정적인 의견들이 많으나,
제가 보기에는 그래도 대기업입니다.

매출이 5천억~6천억 선이며, 영업이익도 잘나오는 편이죠
이번에 IPO로 상장했으며, 점유율 1위의 신약을 가지고 있습니다.(케이캡정)

앞으로 신약 파이프라인과, 헛개수 컨디션의 매출이 코로나이전으로 회복된다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대기업이 되지 않을까.
그에 걸맞는 인센티브와 성과급이 지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CJ의 이름에 비해 한국콜마의 인지도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한국콜마 역시 우리나에서 알아주는 대기업(아는사람만 아는)이며 상장사 그리고 나쁘지 않은 연봉과 성장성

입사를 노린다면 정말 좋은회사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주식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