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YF소나타

워셔액 가격, YF 소나타 워셔액을 보충 하십시오 메세지, 워셔액 넣는곳


약 7년간 YF소나타를 몰면서 처음본 메세지가 떴습니다.

메세지는 바로 "워셔액을 보충 하십시오"

뭐가 문제인지는 직관적으로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워셔액을 넣으라는 거겠지요?

그동안 카센타를 가서 점검을 받으면, 알아서 채워주던 부분이라 한번도 신경쓰지 않았는데 이런 메세지도 있네요

다시한번 카센타에가서 넣어달라고 하고싶지만, 고장난게 없어서 괜히 민망하고 눈치보일것 같아서 직접 보충하기로 합니다.

마참 홈플러스에서 배달시킬 것이 있어서, 워셔액도 함게 주문했어요

헛 항상 공짜로 넣더 워셔액 1,000원정도 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쌉니다.

저는 워셔액 1.8L짜리 워셔액 2개를 3,990원에 구매했습니다.(4천원이죠)

드디어 배달온 워셔액 이제 넣기만 하면 주행중 저런 메세지는 보지 않아도 됩니다.

어디다 넣냐구요?

저 파란통을 열고, PT병을 박아두면 됩니다. 콸콸콸콸 잘 들어가네요~

우선 1.8L만 넣고 나머지는 나중에 넣기로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