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일상, 맛집, 생활/아이템 구매

갤럭시 버즈 분실 잃어버렸을때 찾는법?


나를위한 선물로 처음 구매한 갤럭시 버즈.

평소 자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를 잘 쓰지 않았습니다.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쓰죠.

그날따라 결혼식장에 버스를타고 가게된 저는 갤럭시버즈 옐로우를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한 후 집을 나섰습니다.

결혼식장을 다녀온뒤 없어진 나의 갤럭시 버즈ㅠㅠ

 

오늘은 갤럭시 버즈 잃어버렸을 때 되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이어버드 구매한 갤럭시 버즈.

 

평소 자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를 잘 쓰지 않았습니다.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쓰죠.

 

그날따라 결혼식장에 버스를타고 가게된 저는 갤럭시버즈 옐로우를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한 후 집을 나섰습니다.

 

결혼식장을 다녀온뒤 없어진 나의 갤럭시 버즈ㅠㅠ

 

오늘은 갤럭시 버즈 잃어버렸을 때 조치방법 그리고 되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이어버드만 잃어버렸을 경우

이어버드만 찾기 기능이 있죠? 이기능을 쓰면 이어버드가 짹짹 울립니다.

=> 이 조그만 소리로 어떻게 찾나요?

이 기능은 실내에서, 혹은 나의 공간에서 어디에 벗어뒀는지 모를때 사용하는 경우로

저처럼 밖에서 잃어버린 사람이 쓰기는 어렵습니다.

다행히 이어버드만 따로 팔기도하니까요(그런데 구버전이라 저렴하지 않네요)

 

2. 케이스만 잃어버렸을 경우

케이스도 따로 팝니다. 케이스 찾기 기능은 딱히 없습니다.

이렇게 키링을 달아 가방등에 부착하여 다니는 것이 분실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카카오프렌즈 갤럭시 버즈 키링 피규어 이어폰 케이스, 버즈 / 버즈플러스 호환, 스카이라이언

 

3. 그래서 잃어버린 갤럭시 버즈 찾는 방법이 있다는거야?

없습니다. 아이폰 처럼 계정으로 보호되어, 누군가의 스마트폰에 연결되었을 때 내것이라는 사용자확인 기능

이런거 없습니다.

잃어버리면 그냥 끝입니다. 휴대폰의 경우 내 디바이스 찾기로 위치를 찾을 수 있는데, 버즈는 답도 없습니다.

 

4. 이런기능 있었으면

갤럭시 버즈 위치추적, 갤럭시 버즈 비밀번호, 갤럭시 버즈 찾기

얼마나 좋습니까 희망자에 한해서 오직 자신의 휴대폰만 연결될 수 있도록 비밀번호나, 위치탐색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주으실 분을 위해 케이스와 본체 통째로 분실하였습니다.

잘 쓰세요

 

저는 갤럭시 버즈 잃어버린 후 약 7개월 후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였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