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출 할 때 좋은 휴대용 고체향수 추천 - 중성적인 우디향이 매력적인 고체향수 르오즈


오늘은 외출 할 때 좋은 휴대용 고체향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몇년 전부터 고체향수의 인기가 정말 많아졌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생소하신 분들 계실거에요!!!

고체향수는 말그대로 고체인 향수입니다.ㅎㅎㅎ
액체향수는 뿌렸다면, 고체향수는 바르는 향수겠죠?
고체향수가 가지는 장점은!!!
향을 원하는 부위에 바를 수 있고, 휘발되는 양이 적다는 것 정도가 있어요!!!
제가 꼽는 가장 큰 장저은 역시 "휴대성"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향수는
극강의 휴대성을 가진 고체향수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입니다.

휴대성을 강조드리지만,
사실 향도 정말 좋아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중성적인 우디향이 진짜 너무너무 좋습니다.


1. 휴대성에 대해서

일단 수많은 타입의 고체 향수가 있지만,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은 스틱 타입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 립스틱 또는 립밥만한 사이즈로,
돌돌 돌려서 활용하면 됩니다.

남자 손가락 크기만해서,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괜찮을 정도의 사이즈인데,
저는 주로 가방 앞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편이에요!
(주머니에 넣어놓고 다니다 술먹고 두개나 잃어버림ㅠㅠ)

언제 어디서든 꺼내서 발라주면 끝!!!
아침에 향수 뿌리고 반나절만 가는 것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더이상 눈치보면서 쓸 필요도 없습니다.ㅎㅎ

작고 가벼우며 깨지지도 않구요,
소분하지 않아도 되니까 외출 할 때 챙겨가기 정말 좋은,
휴대용 고체향수인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이제 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2. 향에 대해서

가장 중요한 향에 대해서 말슴드려 볼께요!!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의 향을 추상적으로 설명드려보이면,
"고혹적인 느낌", "포근한 느낌", "세련된 느낌"
이정도로 말씀드려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TOP LEMON, GREEN NOTE, LAVANDIN, ROSEMARY, TANGERINE, ANISE, GLARY SAGE
MIDDLE ORCHID, LILY, ROSE, NEROLI
BASE AMBER, MUSK, SANDALWOOD, VETIVER

탑 노트는 시트러스 푸루티 허브 그린을 채택하고 있고,
미들은 플로럴,
베이스는 앰버 머스크 우디를 선택한 향수입니다.

특히 우디향이 굉장히 매력적인데,
이 샌달우드 베이스 향과 머스크 조합 진짜 고혹적이에요!!

어떤 조사에 따르면,
2030여성들이 우디향을 가장 선호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무 우디향이나 다 좋아하는거 아니라는거 명심하셔야 해요!!!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은 딱 그런 우디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잔잔하면서도, 포근하고, 중성적이면서 은은합니다.ㅎㅎ

장점을 하나 더 꼽자면,
코디하기가 굉장히 편한 향을 가졌다는 것?
대중적이면서도 흔해빠진 향이아니라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은
향수 원액의 비율인 "부향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무려 퍼퓸등급)
휴대성이 너무 좋아서 의미없어 보이지만,
지속시간이 굉장히 긴 편이랍니다.ㅎㅎㅎ

사실 저는 르오즈의 잔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의미가 아예 없진 않네요ㅎㅎㅎ


롯데백화점 부천점, 미아점, 청량리점 해외 명품관에 입점한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은, 백화점 판매중인 향수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는 것도 아주 큰 메리트겠죠?

 

외출 할 때 좋은 휴대용 고체향수
중성적인 우디향이 매력적인 고체향수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저렴하게 하나사서, 가방에 넣고 다녀보세요!!!

https://bit.ly/47m4tmk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L'OZ SIGNATURE PERFUME

매력어필 NO.1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으로 만든 스틱형 남자향수, 르오즈

l-oz.kr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