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은하게 단 향 나는 바닐라 백화점 향수 추천 - 은은하게 달콤한 향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은하게 단 향 나는 향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원료중에서는 "바닐라"계열이 포함된 향수를 쓰시면 좋습니다.

사실 단향도 종류가 많은데
푸루티, 바닐라, 꿀, 초콜릿 등이 습니다.
이중에서 은은하게 단 향을 원하신다면,
저는 바닐라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조합되면 좋은 원료로는 이런게 있습니다.
- 머스크 : 부드러우면서 고급짐
- 베르가못 : 쌉싸름하면서 달콤함(귤향 진화)
- 페퍼 : 달콤 + 스파이시
- 앰버, 패츌리 : 고급지면서 섹시함
- 우드 : 말해뭐합니까 ㅋㅋㅋ

반응형

그밖에 베티버 등이 안개꽃으로 들어가면 정말 좋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향수도 저 위에있는 원료를 거의 다 포함하고 있습니다.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 드 퍼퓸]

TOP NOTE
BERGAMOT, ANISE, PEPPER, GALBANUM

MIDDLE NOTE
LAVENDER, LABDANUM, GERANIUM, FRUITY NOTES

BASE NOTE
VETIVER, PATCHOULI, MUSK, VANILLA, AMBER, CEDARWOOD

은은하게 단 향 나는 바닐라 백화점 향수 추천드리려고,
하니 딱 생각나는 디브리오 플래티넘 향수입니다.

향수 병부터 굉장히 고급스럽지 않나요?
제가 이향수를 추천드리는 세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유 : 은은하게 단 향 + 스파이시 + 고급스러움

노트에서 이미 어떤 향인지 눈치 채셨겠지만,
은은하게 단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무게감 있는 베르가못과,
페퍼, 라벤더, 플롯의 스파이시함과 달달함

바닐라, 머스크의 부드러움 앰버의 고급스러움 까지

호불호 없는 향이 은은하게~
달콤하고 스파이시하게 우아하게 퍼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두번째 이유 : 가격

향수 병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의
은은하게 단 향의 백화점 향수 디브리오 플래티넘
79,000원 정가로 그렇게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종종 할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2024년 4월) 광고특가로 50%할인을 하고 있는데,
3만원대 진입이라서 메리트가 진짜 미쳤습니다.

백화점 중저가 라인 향수를 찾고 계시다면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백화점 중동점, 미아점, 청량리점)


세번째 이유 : 지속력

디브리오 플래티넘은 오드퍼퓸의 부향률로
지속시간이 굉장히 긴 편입니다.(5~7시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잔향이 오래가서 정말 좋아요!!

강렬하게 오래가는 것이 아닌,
은은하게 오래 남는 다는 것이 남자 데일리 향수로서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은은하게 달콤한 향수 디브리오 플래티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정리해볼게요!!
은은하게 단 향 나는 향수를 찾는다면 바닐라 향수를 고려해봐라
바닐라만 있기보다는, 부드럽고 스파이시한 원료와 조합되면 좋다.
바닐라 백화점 향수 중에 가성비 좋은 디브리오 플래티넘 완전 추천!!!

https://bit.ly/3vkTDzC

 

[광고특가]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이 페이지는 비밀링크 페이지로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d-brio.kr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