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폐된 공간에서도 괜찮은 향수 추천 - 도서관 향수 뿌리고 갔다가 쪽지받은 썰


솔직히 말씀드릴까요?

도서관, 독서실 이런 밀폐되고,
다 같이 사용하는 공간에서는 "향수"를 안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줘서도 안되고,
공부하러 가는데 향수가 왜 필요한가요?ㅋㅋ


하지만, 솔직히 저는 대학생 때부터
도서관에 갈 때도 향수를 향수를 항상 뿌리고 갔습니다.
향수를 워낙 좋아해서도 있지만,
혹시모를 상항을 기대해서? 도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물론 주변사람들 피해를 안 주도록
최대한 은은하고 잘 안퍼지는 향수위주로 했어요!!!

지나간 자리에 호감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고 저는 쪽지를 받아봤습니다.

첫번째는 예민보스에게,
물마시는 소리가 거슬리다는 쪽지였구요ㅠㅠ

두번째 쪽지는,
여러분이 기대하던 그 것입니다.ㅋㅋㅋ

좋은 향을 시작으로,
대화를 이어나가게 되었고,
짧았지만 몇주간 대화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정말로, 향이 좋아서 계속 돌아보게 되었다고 했어요!!!


그럼 어떤 향수를 뿌리면 될까요?

최대한 은은하고, 호불호 없는 향을 고르셔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강하거나 독하면,
주변사람의 눈살이 찌부러지는 것을 보게 되실겁니다.

제가 소개드릴 향수는

은은하고 호불호 없는 향수로 유명한

디브리오 더 로얄 "오 드 퍼퓸"입니다.

왜 오 드 퍼퓸을 강조했냐면,
지속시간이 길기 때문이에요!!!
물론 이 향수는 뿌리자마자 독한 느낌은 1도 없고,
은은한 비누향?이 퍼지는데요 잔향이 정말 매력적인 향수에요!!!

이 매력적인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데,
이 잔향으로 무장후 밀폐된공간에 가시면,
지나간 자리에 호감만 남으실 겁니다.ㅎㅎ

아무리 은은한 향수라도,
밀페된 공간 특히 도서관에 가기 직전에 뿌리시는건 비추에요!!!
미리 뿌려놓고 잔향을 뽐내시기 바랍니다.(적은 지역에만)


디브리오 더 로얄은 21가지 원료로 만들어진 향수인데,
전체적으로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편이라서,
레이어링하기 좋은 향수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분들 도서관 가실 때 화장 하시잖아요?
안나는 것 같지만, 이 화장품 냄새 분명 있어요.
향수도 이런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기분좋아질 만큼만 사용하세요!!


디브리오 더 로얄은

과하지 않고, 첫향부터 와 좋다? 싶은 향을 가지고 있어요!!
거기에 아주 매력적인 잔향까지 가지고 있어서,
도서관에서 써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제가 레이어링 향수라고 말슴 드렸잖아요?
이 향이 다른 화장품향이나 바디로션 등과도 굉장히 잘 섞이거든요?
그래서 도서관처럼 밀폐된 공간에서도 굉장히 잘 어우러지도록 섞이는 편이에요!!!

롯데백화점 해외명품관 內 Vida Bello 매장에서 판매중인
디브리오 더로얄!!!
판매처도 확실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서,
편하게 추천드립니다.

은은한 향수 찾고 계신분들!!!
디브리오 더 로얄 한번 써보세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