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 완화 앰플 후기, 효과 - 잔머리 나는 잔나 앰플? 솔직한 후기


요즘들어 탈모완화 앰플 사용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지신 것 같아요!!!

이분들 모두 효과가 있으니 쓰겠지?
싶다가도 과연 진짜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러운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조사도 다양하고, 제품도 다양한데,
저는 제가 사용중인 모미래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탈모앰플, "잔나앰플"을 기준으로 후기남겨 드리겠습니다.

이름에 맞게 잔머리에 활용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사실은 머리가 덜빠지는 효과를 기대했고,
잔머리가 새로나는 것은 기대도 안했습니다.
그런데...


모미래 잔나앰플 솔직후기 시작


글 쓰다 말아서 죄송합니다.ㅋㅋ
솔직히 머리가 조금난다는 느낌은 받았으나,
잔나앰플 때문에 잔머리가 났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잔나앰플 말고도 하는게 많아서요ㅋ)

다른 제품하나도 안쓰고,
잔나 앰플만 쓰는 분이 말씀해주셔야 자신있게 효과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죠ㅠㅠ
지만, 저 또한 분명 비어있는곳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이는 제조사인 모미래에서도 솔직히 인정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사용하자마자 머리가 난다기 보다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조금씩 개선되는걸 지켜보는 것이죠ㅋ

개인적으로 솔직히,
효과가 없을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들과,
한방성분, 히말라야 핑크 쏠트까지
두피에 좋은 성분들을 직접적으로 떨어뜨려주는데,
안좋을 수가 있나요?

피부케어 화장품, 시카크림, 로션
모두 똑같습니다.
사용하자마자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하시면 곤란합니다ㅋㅋ
꾸준히 피부에 좋은 성분을 발라주는 것이죠

탈모 앰플도 이런 매커니즘으로 생각하시면,
저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샴푸로 머리카락을 씻지만,
두피는 관리를 잘 안합니다.

두피도 피부이니 화장품이 필요하다는 것이,
저의 생각이고 그래서 앰플추천!!

좋아지면 좋아졌지 나빠질 이유는 없다는 점!

제가 쓰는 모미래 잔나앰플은
스포이드 타입으로,
생각날때 툭툭 발라주기 편해서 좋았고,
향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자주 쓰고싶어져서,
꾸준히 쓰는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같은 회사의 두피 스케일러와 병행하는데,
스케일러로 전체적인 두피각질을 제거하면서,
두피에 좋은 성분을 슬쩍 묻혀준다면,

탈모 앰플 잔나앰플로는 특정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싶을때 도포해주고 있습니다.
효과? "머리가 납니다." 라고 말씀드리긴 어렵고, 점점 좋아지는게 느껴진다고 표현드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두피)도 피부이고,
화장품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성분이나 특징은 공홈에서 슬쩍 읽어보세요!
후기도 많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나다!
https://bit.ly/3M3qlel

모미래 핑크솔트 잔나앰플 탈모 : 모미래

모미래 핑크솔트 잔나앰플 탈모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