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제성 손발톱(두꺼워짐, 갈라짐, 변색), 손상된 발톱 병원이 답일까?


문제성 손발톱(두꺼워짐, 갈라짐, 변색) 병원이 답일까요?
손상된 발톱은요?

넵 병원이 답입니다.!!!

손,발톱 상태가 심하게 안좋은 경우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과 치료를 꼭 병행하셔야 합니다.

먹는약도 있고, 바르는 약도 있고,
외과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 저는 이와 함께 병행하면 좋은 솔루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병원이나 케어를 받으러 잘 못가는 편이라,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그렇다고 병원이 불필요하다 말씀드리고 싶은건 아닙니닷ㅎㅎㅎ

사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연차나 반차내고 병원가는게 참 어렵더라구요,
특히 무좀과 관련된 약은 간에 안좋다보니 신경이좀 쓰이더라구요,
회식도 가끔은 사회생활인데 말이죠ㅎㅎ
무엇보다 이게 재발이 잦다보니 정말 어려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어느정도 효과를 봤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릴 수 있는

제가 사랑하는 "닥터스유 솔루션"이라는 녀석입니다.

당연히 문제성 발톱에 효과가 있습니다.
발톱 두꺼워짐, 변색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무좀을 포함해서 이런 문제성발톱들은
항균효과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곰팡이 제거 테스트 결과지를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닥터스유는 당연히 이게 있어요!ㅋ
(황색포도상구균/녹농균 1시간 테스트 결과 99.9% 항균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닥터스유 솔루션

항산화 효과를 가진 7가지 특허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균, 항여드름, 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 조절 활성이 우수한 생약 혼합 추출물입니다.
(발효콩, 화이트윌로우, 육계, 편백, 오레가노, 황금, 마치현)

국내 의약외품 제조사에서 만들어 졌다고 해서 믿음도 갔구요ㅋㅋㅋ

무엇보다 이런류의 제품들은
각질이 있으면 침투를 못해서 효과가 없는데,
"알란토인"이라는 성분이 각질을 제거하여 깊은 속까지 침투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ㅋㅋㅋ

스포이드 타입이라서,
사용하기도 정말 편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떨어뜨려서 사용하는 제품이 좋았습니다.

한번 사용할 때 1분도 투자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리했어요ㅋㅋㅋ
하루에 1~2회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서 관리하다보면,
어느덧 이뻐진 발톱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저는 한 3개월정도?) 

문제성 발톱은 전염성이 있을 수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꾸준히 관리하셔야 합니다.
심하면 꼭 병원에 가시고,
닥터스유 솔루션도 꼭 함께 해보세요!!!
병원에 가실 여력이 없으시다면 더더욱 관리를 위해 추천드립니다.
(심허간 지속되면 언젠간 꼭 가셔야함)

https://bit.ly/41K4fEq

 

닥터스유 문제성 발톱 솔루션 : 트라인

닥터스유 문제성 발톱 솔루션

smartstore.naver.com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