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히살자

모미래 탈모 앰플 사용기 - 두피 열감 다운 굿!!!


탈모는 딱 한가지 솔루션으로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들 합니다.
네 그래서 저는 집에서 총 3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오늘 말씀드릴 탈모 앰플사용입니다.
(탈모샴푸 + 두피 스케일러 + 앰플 3콤보 관리중입니다.)

저는 모미래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잔나 앰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엔 이마쪽 비어보이는게 굉장히 신경쓰이는 와중에,
탈모샴푸와 스케일링에 뭔가 더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땅히 생각나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특히 탈모약을 가장 많이 고려하시는데,
이게 건강에 좋지 않다는 찌라시도 있고, 처방 받으러 가고싶지 않았습니다.
일단 병원가는게 어려워요 참 ㅎㅎ

저는 일단 같은 브랜드 두피 스케일러를 쓰고 있어서,
모미래 잔나 앰플을 선택한 것도 있지만,
여러가지 좋은 성분과 특히 열감을 내려주는 멘톨성분이 필요했습니다.

탈모 기능성 3대 성분
- 덱스판테놀 : 두피 보습 & 보호막 형석
- 살리실산 : 두피 & 모공 클렌징
- 엘 멘톨 : 두피 진정과 쿨링

탈모 증상 완화 식약처 고시 주성분이라고 하네요!
결국에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하고,
탈모 완화 특허성분 6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동의보감에 근거한 한방 성분들입니다.
목단피, 복령, 택사, 산수유, 숙지황, 산약인데 육미지황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들어가 있는데,
모공의 노페물 및 독소 제거 효과가 있어,
두피 건강과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다양한 좋은 점을 말씀드렸지만,
저는 멘톨 성분을 정말 좋아합니다.
평소 두피 열감이 있는 편인데, 좋은 향과 쿨링시켜주는게 정말 좋습니다.
사실 몸이든 두피든 열감이 있으면 좋지 않고,
탈모와도 관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15ml / 0.50fl. oz. 용량에 49,000원으로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인데
저는 50% 할인받고 구매했습니다.
할인 안받으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배송오고 나서 생각보다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은 작아서 오히려 좋습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열감이 있을 때 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방 쓸줄 알았는데 한달 넘게 사용했어요!!!

이젠 습관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제품도 그렇지만 좀 대량으로 사야 저렴한 편입니다.
회사 동료 한명 영업 성공해서 최대치인 64% 할인받아서 사용중입니다.

ㅎㅎㅎ
영업 성공요인은 역시 좋은향과 쿨감도 있겠지만,
아마 제 이마가 많이 좋아져서 인게 가장 큰 것 같습니다.

머리가 비어보이는 위치에 약바른다는 느낌으로
원하는 위치에 스포이드로 뚝뚝!!!
크기도 적당해서 저는 꼭 출근할때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닙니다.^^

초반에 말씀드렸지만,
탈모는 한가지 솔루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노력을 하셔야 하는데,
모미래 잔나 탈모앰플도 라인업에 꼭 넣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bit.ly/3M3qlel

 

모미래 핑크솔트 잔나앰플 탈모 : 모미래

모미래 핑크솔트 잔나앰플 탈모

smartstore.naver.com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