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향수 부담스러울 때 , 향기 좋은 로션, 핸드크림, 바디로션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향수를 이미 사용하고 계신가요?
향수는 사용하기 좀 부담스럽다면,
향기가 좋은 로션, 핸드크림, 바디로션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지속시간도 적당하고 휴대성도 좋은 제품을 선택하시면,
향수대용으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향수를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서,
향수를 많이 가지고 있지만, 핸드크림도 곧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를 처음 향기좋은 핸드크림에 입문하게 해준 제품은
바이레도 였습니다. 향도 좋고 지속시간도 좋아서 1년정도 사용했습니다.

바이레도 블랑쉬를 정말 좋아했는데, 가격을 제외하고는 큰 단점이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30ml에 4만원 정도하는데, 여유 있으시다면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워낙 유명한 명품 제품이라서 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두번재로 추천드릴 제품은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 크림입니다.

요즘 사무실에 두고 쓰는 제품인데요!


100ml에 2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특가로 사면 만원대도 가능)
저보다 주변사람들이 너무 좋아합니다.ㅎㅎㅎ
아침에 출근할 때 레이어드 향수를 뿌리고,
점심시간쯤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크림을 쓰고있습니다.
직장 동료들이 향수 뭐쓰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부담스럽게 뿌리는 향수가 아니라 가벼운 크림이라서 종종 나눠드리기도 합니다.ㅎㅎ

향수처럼 쓰거나 인위적인 알콜냄새가 아니라,
은은한 살냄새가 올라오는게 큰 장점인 퍼퓸크림 입니다.
시트러스와 우디가 잘 조합되어 있는데, 라이트한 우드향이라서
부드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림향수다 보니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촉촉하고, 보습력까지 좋은편입니다.

몽뤼르의 후기들을 보면 보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이라는 표현이 굉장히 많은걸 보실 수 있으신데,
제가 볼때는 남녀모두 좋아할만한 호불호 없는 향이라는 생각이듭니다.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살냄새로 유명한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크림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100ml 대용량 정가 42,000원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2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제가 가져온 특가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만원 더 싸요)
https://bit.ly/3CyAScm

 

[SNS광고특가]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 크림

오직 이성어필만을 위한 크림향수, 몽뤼르

monriiur.kr

 

향수 부담스러울 때 , 향기 좋은 로션, 핸드크림, 바디로션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현재 사용중인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크림이구요
여유가 있으시다면 바이레도 블랑쉬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각각 이럴 때 추천드립니다.
비누향을 원한다면 바이레도 블랑쉬 라이트한 시트러스 우디향을 원한다면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크림
경제적 여유가 없다면 무조건 몽뤼르
이성어필을 원하다면, 몽뤼르 모이스처 퍼퓸크림( 그냥 향이 좋은건데, 그 용도로 만들었다고 주장하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