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향수 직구 병행수입 가짜 조심 차라리 국내 브랜드 사세요


최근 알리익스프레스나 각종 향수의 가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기사를 검색하다보니
2023년 3월 30일에 작성된 한 기사를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내용을 요약해보면 이렇습니다.
중국에서 들여온 가짜 명품을 '병행 수입'이라고 속여 판매한 4명이 붙잡혔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명품 브랜드의 위조 향수와 가방 등을 판매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검출돼 추가 검사를 실시했다고합니다.

이기사의 마지막 줄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특히 유의할 필요가 있다.


사실 저는 저런 중국산 카피향수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향도 은근히 비슷합니다.
하지만 살때 사더라도 알고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정품이 아닌 가품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저렴하게 구매하셔야 합니다.
절대 속아서 비싼돈주고 구매하지마세요

물론 저는 안삽니다.
그럴 바에는 비슷한 가격대에 국내 명품브랜드중 좋은 제품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제가 쓰는 향수로는
"디브리오 더 로얄"이라는 향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녀석인데요
향을 글로 표현하기 참 어려운데 대표적인 특징 몇개를 적어보겠습니다.
강렬하게 오래 지속되는 향수는 아니다.
은은하게 오래 남는 오드퍼퓸이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인데, 남자친구선물로도 인기가 괜찮다.
고급스러운 호텔 비누 느낌이난다.

아 참고로 이향수는 일부 롯데백화점(수원, 미아, 청량리, 평촌) 해외명품관 Vida Bello 매장에 입점되어 있다고 합니다.
백화점에서 파는 향수가 4만원초반대? 은근히 이런 향수들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디브리오 더 로얄 완전 강추 드립니다.
(저는 지방에 살아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여러개사면 할인 많이 해줘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