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 엔진오일 교체 비용, 경차 엔진오일 더 싼가?(Kixx G1 SN Plus - 5W30)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이 YF 소나타 LPI 엔진오일 교환 종류 및 비용이었다면,

이번엔 제가 가지고 있는 세컨카 "레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교를 위해서 레이에도 동일한 엔진오일 Kixx G1 SN Plus - 5W30을 넣었습니다.

사실은 엔진오일을 갈 때가 되어서 그냥 똑같은걸 넣기로 했어요.

똑같은 엔진오일이고, 티스테이션 온라인에서 주문했습니다.

즉 모든 상황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가격차이가 있냐구요?

네 있습니다.!

소나타의 경우 40,200원(티스테이션 30% 경정비 쿠폰 적용)이었습니다.

레이의 경우 34,700원 냈어요~!

지켜보니 1~1.5통 정도 차이가 나는것으로 보이는데 이정도면 딱 가격 빠지는게 맞네요

당연 티스테이션은 에어필터, 오일필터도 바꿔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