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리텐션 전략인가?] 현대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문자 받는법(청구 할인 혜택 문자)


현대카드 청구할인 문자 관련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카드, 통신, 금융 등 신규가입을 유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기업들은 보통 새로운 회원에게만 혜택을 더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동통신의 경우 번호이동의 혜택이 훨씬 많죠? 신용카드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기존 고객을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즉 리텐션을 잘하고 있는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100% 저의 경험)

1.상황 : 신용카드 3개를 사용하던 저는 그중 2개를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2. 정리대상이었던 현대카드를 사용하지 않기 시작

3. 약 1달 쯤 1만원 청구할인 문자가 옴

[Web발신]
(광고)[현대카드] 한번만 이용 시 혜택 제공

ㅁㅁㅁ 회원님, 내일까지 현대카드를 한번만! 이용하세요
교통, 식당, 쇼핑 등 어디서나 현대카드를 이용 하시면 1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혜택 받는 법]
▶ 9/20 까지
▶ http://mybenefit.hyundaicard.com/?b=#####링크비공개## 링크 클릭 또는
▶ 혜택 상담센터(1577-6700)로 혜택 참여한 후
▶ 9/20 까지 현대카드를 한번만 사용해도 1만원 청구할인

· 본 문자 메시지를 수신한 본인 회원에 한해 혜택 제공
· 자세한 유의사항은 혜택 참여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 확인

4. 문자를 받고, 일반적인 광고라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음

5. 약 10일뒤 2만원 청구할인 문자가 옴


6.참여해보기로 함


7. 레알이었다?

비슷한 내용으로 검색해보니 진짜 이벤트이고, 카드를 굶길 수록 문자확률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공고된 내용은 아닙니다.)


8. 이벤트를 참지 못하고 현대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함

2018년 1500만원 정도 사용했는데 그동안은 이런 혜택한번 없더니 안쓰니까 쿠폰을 주다니 기분이 찜찜하지만, 저는 다시 현대카드를 쓰기 시작했으니 어쨌든 만약 리텐션 전략이라면, 성공인 것 같네요.

제발, 충성도 높은 고객을 더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