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내로 놀러갈 때 쓰면 좋은 향수, 헌팅 술집갈 때 존재감을 나타내줄 향수 추천


요즘 날이 춥다보니 주로 실내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실내"는 사실 직장이나 학교는 아닙니다.ㅋㅋ

아무리 추워도 우리는 놀러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춥다고 집에 계시지 말고 젊을 때 꼭 놀러다니세요ㅋㅋㅋㅋ

오늘은 실내에서 써도 정말 좋지만,
친구들과 술집을갈 때 쓰면 존재감을 나타내줄 향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헌팅술집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ㅋㅋㅋ
성공률을 30%이상 Up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기왕에 놀러나가는데 당연히 풀세팅하고 가실거죠?
그 때 향기관리도 꼭 해보세요!
겨울이라서 땀이 덜 난다고, 향관리 안하시면 안됩니다.

그럴때 쓰면 좋은 향수!!!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입니다.

사실 고체향수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비교적 신제품인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은 모르시는 분들이 은근 계시더라구요ㅋㅋㅋ
전작이 약간 포근한 느낌이 있었다면,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은 조금더 시크하고 냉철한 느낌이 있습니다.

중성적이면서 은은한 향을 가지고 있는 르오즈하이라이트 퍼퓸은,
여성분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어필용으로도 굉장히 좋습니다.
약간 향기 플러팅이라고 표현해볼께요ㅋㅋ
"향기 플러팅"하기 굉장히 좋은 향수입니다.

실내로 놀러나갈 때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이 좋은이유는!!
당연 향이 좋아서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르오즈의 휴대성과, 고체향수라서 갖는 장점이 콜라보 되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게 진짜 넘사의 장점입니다.
극강의 메리트 : 향기 보충이 수월하다.

TOP : CARDAMON, SANDALWOOD
MIDDLE : GINGER, UNIPER, GALANGA
BASE : TOBACCO, BLOSSOM, TEAK WOOD, GREEN LEAVES

딱 시크하고, 딱 세련된 향기를 뽐내주는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퍼져서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샌달우드향을 정말 좋아하는데, 부드러운 느낌 잘 표현하고 있고,
카다몬의 그 오묘하면서 상쾌,시원한 느낌도 굉장히 좋습니다.

퍼퓸등급으로 지속력도 굉장히 좋은 편인데,
저는 3시간정도 지나고 나서, 중간쯤 잔향을 제일 좋아합니다.

추운 겨울철 실내로 놀러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특히 헌팅 술집에 가신다면, 존재감을 나타내줄 향수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 강추드립니다.
가격도 정말 좋아요!!!

롯데백화점 수원점, 미아점, 청량리점 해외명품관 내 Vida Vello매장에서 만나보세요,
어렵다면, 공식몰에서 살펴보시면 됩니닷!!

https://bit.ly/48L361D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 L'OZ HIGHLIGHT PERFUME

매력어필 NO.1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으로 만든 스틱형 남자향수, 르오즈

l-oz.kr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