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수입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촬영기간


여러분 이승윤하면 뭐가 먼저 생각나세요?

바로 자연인 이미지 아닙니까?

특히 "생선대가리 카레"를 보았을 때의 표정은 지금까지도 레전드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이승윤의 대표프로그램이라하면 개그콘서트보다 나는자연인이다가 더 먼저 떠오릅니다.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와 촬영기간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사실 자주가는 커뮤니티에 살짝 언급이 되서 재밌을것 같아서 포스팅 작성해요)


1.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기간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기간은 2박3일입니다.
일반적으로 한달에 2회 촬영하며, 총 4박6일/월 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2.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개그맨 이승윤의 촬영료는 회당 500만원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월 1000만원정도의 수익을 주는 효자프로그램 인 것이지요
(결방이나 기타 촬영정지 사유가 없다면)

엄청 고생한다고 생각했는데, 메이저급 연예인이라 그런지 수익이 엄청나네요
(이름을 알면 메이저? 맞나요? ㅋㅋㅋ)

여기에 그치지 않고 MBN과 MBN+에서 재방송을 하면 재방료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연인 보면, 와 진짜 저거 체험하기 엄청 힘들겠다 엄청 고생하겠다 싶었는데
월 1000만원이라고 하면 저도 갈 수 있을것 같은기분이 듭니다.

그런데 저 1000만원을 모두 이승윤씨가 가져 가지 않겠죠?

소속사와 수익 배분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탑스타가 7:3정도의 계약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과거 기사 서치)

 

이승윤 역시 메이저 연예인이니 최소 5:5이상 계약하지 않았을까요?

최소로 잡아도 월 500만원 왠만한 대기업 직장인 뺨을 3대 이상 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부럽네요. 하지만 이승윤씨는 더욱 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방송에서 보는 피닉스~ 이승윤씨 너무 좋은사람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