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12)
갑자기 급성장한 애드센스 수익공개 2019년 1월 최대수익 날 박제 2019년 1월16일에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7개월차 수익공개인데 사실 글을 자주 쓰지도 않았음을 밝혔구요 2019년은 방치하지 않고 꾸준히 해보겠다는 포부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 공개하겠습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했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Cpc는 반토막 이상인데 글을 꾸준히 올리다보니 저도 이런날이 오네요 첫 출금을 앞두고 있는데, 사실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제발 이 페이스가 유지되길 바랍니다. 약 1주일 넘게 일 10달러가 넘다니요. 아직 초보지만 얼른 고수되서 노하우를 전수해드라그 싶네요 늘 지금 같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세계 도시별 관광객 수 웹서핑 중 세계 도시별 관광객 수.jpg라는 글을 읽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10위권 도시중 가본곳 짧은 후기 1위 방콕 저의 여행지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곳입니다. 맛있는 음식, 저렴한 호텔, 동남아 치고 괜찮은 위생, 도시에 있는 유적지 혹시 새벽에 도착하신다면 아래 링크 참조 하여 비용절감 해보세요 방콕 여행 호텔 최고 2위 런던 런던 정말 좋았습니다. 타워브릿지 옆 호텔에서 지냈는데 뷰가 실화인지 그림인지. 런던의 가장 큰 장점은 약 2일정도를 투자하면 대표 관광지를 정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식은 맛없진 않습니다.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로 품격을 느껴보세요!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도 강추 유로스타라는 기차를통해 프랑스로 넘어가기 편합니다. 3위 파리 아름다운 도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가~..
윈도우10 크렉 보안설정 안녕하세요 윈도우10 크렉으로 KMSAUTO를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험한 파일이라는 소문이 많죠 그 위험성에 대해서는 다른 블로거들 및 커뮤니티에서 많이 소개되어 온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위험성은 간략하게만 설명하고, KMSAUTO를 쓰기위해서 어떤 조치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KMSAUTO 뿐만 아니라 윈도우에서 보안항목 제외를 시키는 일방적인 방법론을 설명드리고 싶었는데 제일 많이 쓰시는게 KMSAUTO라서 이 예를든다고 생각해주세요 윈도우10 정품 특가 뜰 때 꼭 하나씩 장만하세요!!! 몇만원 아끼려다 더 많은 걸 잃을 수 있습니다. KMSAUTO의 위험성1. 백도어를 윈도우 10에 심음(백도어 루투를 열어놓음) 2. 삭제 툴 3. 비트코인 채굴 툴 4...
관저동 피자 추천 네오피자 저는 피자매니아 입니다. 관저동에서 알볼로, 청년피자, 피자헛 등 왠만한 배달피자집은 한번씩 시켜먹었는데 맛의 퀄리티나 고급짐은 당연 청년피자가 일등입니다. 메이커 압살해요 크기는 비메이커치고 조금 작은편인데, 물론 가격대비 작은편이죠 하지만 맛있으면 장땡아닙니까 아래처럼 후기도 남겼어요
numpy data.shape - 차원 확인하기 array 그러니까 행렬이 있을 때 이게 몇행, 몇열 짜리 행렬인지 알아보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간단하게 array의 shape를 사용하면 됩니다.data1 = np.loadtxt('csv파일명',delimiter=',') ## 1000행 6열짜리 csv 파일입니다.data1 = np.asarray(data1) data = np.matrix(data1,float) 위 작업은 그냥 예시로 보여드립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 6열 1000행짜리의 열을 구하려면 data.shape[1] 행을 구하려면 data.shape[0]참 쉽죠?
30대 신입사원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 나이컷? 중고신입?, 부록: 30대에 IT학원 다니는 것 난 반댈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취업쪽에 글을 쓰네요. 웹서핑을 하던중 저런 사진을 보았습니다. 사람인에서 만든 자료인데요 타이틀은 "30대 신입사원이 20대에 비해 나은점"입니다. 여러가지 항목을 IT적인 관점에서 한번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30대가 유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두요. 마지막으로 기업(IT)에서 20대와 30대 중 누구를 더 선호하는지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사실은 기업의 상황에 따라서 30대를 더 선호할 때도 있거든요) 1. 업무 이해도 및 습득 속도 30대라고 업무 이해도 및 습득 속도가 높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높은 확률로 다른 기업에서 1~2년 정도 일하다 온 경우가 많아서 이런 인식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솔직히 저는 20대일 때 머리가 더 잘돌았습니다.(대학 졸업한지 얼마..
YF소나타 자동차세 연납(20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 아파트 우편함에 반갑지 않은 세금고지서가 와 있었습니다. 벌칙금인줄 알았는데 다행히 벌칙금은 아니고 자동차세 였어요. 휴... 저는 항상 자동차세를 연납합니다. 10%나 감면해주기 때문입니다. 제 차는 2012년식 yf소나타 lpi인데 2019년 자동차세는 327,430원 입니다. 차람경감률이 30%가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자동차세가 혹시 시,군 별로 다른가요? 아무튼 2012년식 2000cc 자동차세는 연 327,430입니다. 모두 연납하여 절세하세요.! 그나저나 언제까지 자동차 배기량으로 세금을 징수 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요즘 1.4터보 차량도 많은데ㅠㅠ
애드센스 현실 7개월 수익공개 약 7개월이 지났는데 43.26달러입니다. 월별로 보여드리죠 7월 승인되고 2.5달러 8월 네이버 통누락 사태? 이후로 1일 1포스팅을 중단하였고 주 1회정도 글을 쓰다가 나중에는 그냥 끌릴때만 글을 쓰는 등 그냥 방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에서 유입이 되기 시작하면서 월 10달러를 달성했네요 2019년에는 작년처럼 하다말지 않고 꾸준히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사실 돈벌려고 블로그 하신분들 중에 실제로 100달러 돌파하여 정산받는 비율이 얼마나 될까 싶어요. 돈보고 하면 절대 못할 짓인듯.